티스토리 뷰

반응형

싱글와이프 황혜영, 41살에 쌍둥이 임신


'싱글와이프'를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보인 황혜영은

41살에 쌍둥이 형제가 생긴 사연을 공개했다.
6일 방송편 SBS '싱글 와이프'를 통해

그룹 투투 으로 활동했던 쌍둥이 엄마 황혜영

그리고 남편 김경록이 출연해 화제다.
황혜영은 자신이 뇌종양 때문에 임신을 포기 했었지만

다행히 3개월만에 아이를 가질수 있었다고 한다.
황혜영:

"친척들 중에 아무도 쌍둥이가 없어서 평소에 내가 쌍둥이를 낳을 것이라고는 단 한 번도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다"라고 전했다.
"임신 23주 되었을 때 자궁 수축으로 진통이 왔다. 그 때는 아이를 낳을 수 없을 때여서 병원으로 가서 수축 방지 주사를 맞았다"

"온 몸이 덜덜 떨리더라. 그 후 출산할 때까지 4개월 동안 병원에 있었다. 목숨 걸고 낳았다"힘들었던 출산 경험을 전했다.


싱글와이프 황혜영, 6회, 다시보기, 재방송


황혜영은 여행을 떠나기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쌍둥이를 낳을 것이라고는 단 한 번도 생각을 해 본 적이 없다"라고 출산 과정을 털어놓는다.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yeyoung_hwang/


황혜영, 마흔 넘어 얻은 쌍둥이 “목숨 걸고 낳았다”


이천희의 아내 ‘전혜진’ / 미쓰라진 아내, 절친 ‘권다현’과 맥주 페스티벌!
비글 美人들이 뭉쳤다?! 비글‘즈’ 전혜진 & 권다현!
결혼 후 남편 미쓰라진 공연 외에는 페스티벌은 처음?! 결혼 3년차 권다현과,
풀문 파티 진~하게 즐긴 전혜진, 이번에는 맥주 페스티벌이다!

승부욕 甲 전혜진과 지고는 못 사는 권다현의 못 말리는 승부욕 대결!
시원하고 유쾌한 한여름 페스티벌 즐기기!

김경록의 아내 ‘황혜영’ / 투투 황혜영, 오키나와로 출~발!
90년대 원조 포켓걸! 어느덧 쌍둥이 아들의 엄마, 황혜영 첫 등장!
미운 4살 두 아들과 하루하루 육아전쟁 중인 그녀,
아름다운 휴양지, ‘동양의 하와이’ 오키나와로 출발!

친구들과 함께 인생 사진을 남기기 위해
‘우정 화보 여행’을 떠나기로 한 그녀들!!

그.러.나 청천벽력 같은 엄마의 여행 소식에
쌍둥이 아들들의 눈물이 폭발하는데...!
과연 황혜영은 무사히 여행을 떠날 수 있을지~?

남희석의 아내 ‘이경민’ / 밤도깨비 홍콩여행, 불야성 즐기기!
여행은 짧지만 밤은 길다!
1박 3일 스케줄을 알차게 즐기기 위해 이경민이 찾아간 곳은?
할 거리 넘치는 불야성, 홍콩의 밤!

이경민의 못말리는 승부욕을 활활 불태울 만한 ‘다트 스포츠바’부터
홍콩 여행의 하이라이트! 선상에서 관람하는 화려한 홍콩 야경
‘심포니 오브 라이트’ 관람까지!

홍콩의 끝나지 않는 밤!

2017년 9월 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아내들의 낭만 일탈 <싱글와이프>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