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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데드리뎀션2 8년동안 제작중, 제작 기간
Rockstar has spent the last eight years building a world. Not generating one procedurally but crafting one by hand. Red
Dead 2 embraces new technology to realise those core ideas in new ways –
a more detailed, immersive, and interactive open world, where fun is
every bit as important as fidelity. But this new world, unlike previous
ones, hasn’t been made by a single Rockstar studio but all of them,
functioning as a single team, working constantly, for the best part of a
decade.
“We've
done it out of necessity. It used to be that a 50-person team could
make a game, and then it just got bigger and bigger and bigger,” Nelson
tells me. Since work began on the project, Rockstar has gradually consolidated all of its studios into a single team spanning the globe. So whereas previously it shipped games made by Rockstar North or Rockstar San Diego, Red Dead 2 will be presented as a Rockstar Games Production. A global effort.
구글번역
락 스타는 지난 8 년간 세계를 건설하는 데 보냈습니다. 절차 적으로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수동으로 생성하는 것. Red Dead 2는 핵심 아이디어를 새로운 방식으로 실현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 즉 재미 있고 충실한 재미가있는보다 자세하고 몰입 적이며 상호 작용이 가능한 열린 세상을 포용합니다. 그러나 이전의 것과는 달리이 새로운 세계는 단일 Rockstar 스튜디오에서 제작 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단일 팀으로 기능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 10 년 동안 최고의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필연적으로 그렇게했습니다. 이전에는 50 명 규모의 팀이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라고 넬슨은 말합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로 Rockstar는 모든 스튜디오를 전 세계의 단일 팀으로 점차 통합했습니다. 이전에는 Rockstar North 또는 Rockstar San Diego가 제작 한 게임을 선적 했었지만 Red Dead 2는 Rockstar Games Production으로 제공됩니다. 세계적인 노력.
소규모 인력으로 시작하여 8년동안 락스타는 레데리2를 만들기위해 프로젝트 본격적으로 시작이후 락스타 각각 흩어진 스튜디오를
단일스튜디오로 통합해서 제작중
Rockstar has spent the last eight years building a world. Not generating one procedurally but crafting one by hand. Red
Dead 2 embraces new technology to realise those core ideas in new ways –
a more detailed, immersive, and interactive open world, where fun is
every bit as important as fidelity. But this new world, unlike previous
ones, hasn’t been made by a single Rockstar studio but all of them,
functioning as a single team, working constantly, for the best part of a
decade.
“We've
done it out of necessity. It used to be that a 50-person team could
make a game, and then it just got bigger and bigger and bigger,” Nelson
tells me. Since work began on the project, Rockstar has gradually consolidated all of its studios into a single team spanning the globe. So whereas previously it shipped games made by Rockstar North or Rockstar San Diego, Red Dead 2 will be presented as a Rockstar Games Production. A global eff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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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 스타는 지난 8 년간 세계를 건설하는 데 보냈습니다. 절차 적으로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수동으로 생성하는 것. Red Dead 2는 핵심 아이디어를 새로운 방식으로 실현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 즉 재미 있고 충실한 재미가있는보다 자세하고 몰입 적이며 상호 작용이 가능한 열린 세상을 포용합니다. 그러나 이전의 것과는 달리이 새로운 세계는 단일 Rockstar 스튜디오에서 제작 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단일 팀으로 기능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 10 년 동안 최고의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필연적으로 그렇게했습니다. 이전에는 50 명 규모의 팀이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라고 넬슨은 말합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로 Rockstar는 모든 스튜디오를 전 세계의 단일 팀으로 점차 통합했습니다. 이전에는 Rockstar North 또는 Rockstar San Diego가 제작 한 게임을 선적 했었지만 Red Dead 2는 Rockstar Games Production으로 제공됩니다. 세계적인 노력.
소규모 인력으로 시작하여 8년동안 락스타는 레데리2를 만들기위해 프로젝트 본격적으로 시작이후 락스타 각각 흩어진 스튜디오를
단일스튜디오로 통합해서 제작중
Rockstar has spent the last eight years building a world. Not generating one procedurally but crafting one by hand. Red
Dead 2 embraces new technology to realise those core ideas in new way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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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ery bit as important as fidelity. But this new world, unlike previo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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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nctioning as a single team, working constantly, for the best part of a
decade.
“We've
done it out of necessity. It used to be that a 50-person team could
make a game, and then it just got bigger and bigger and bigger,” Nelson
tells me. Since work began on the project, Rockstar has gradually consolidated all of its studios into a single team spanning the globe. So whereas previously it shipped games made by Rockstar North or Rockstar San Diego, Red Dead 2 will be presented as a Rockstar Games Production. A global eff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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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 스타는 지난 8 년간 세계를 건설하는 데 보냈습니다. 절차 적으로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수동으로 생성하는 것. Red Dead 2는 핵심 아이디어를 새로운 방식으로 실현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 즉 재미 있고 충실한 재미가있는보다 자세하고 몰입 적이며 상호 작용이 가능한 열린 세상을 포용합니다. 그러나 이전의 것과는 달리이 새로운 세계는 단일 Rockstar 스튜디오에서 제작 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단일 팀으로 기능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 10 년 동안 최고의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필연적으로 그렇게했습니다. 이전에는 50 명 규모의 팀이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라고 넬슨은 말합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로 Rockstar는 모든 스튜디오를 전 세계의 단일 팀으로 점차 통합했습니다. 이전에는 Rockstar North 또는 Rockstar San Diego가 제작 한 게임을 선적 했었지만 Red Dead 2는 Rockstar Games Production으로 제공됩니다. 세계적인 노력.
소규모 인력으로 시작하여 8년동안 락스타는 레데리2를 만들기위해 프로젝트 본격적으로 시작이후 락스타 각각 흩어진 스튜디오를
단일스튜디오로 통합해서 제작중
Rockstar has spent the last eight years building a world. Not generating one procedurally but crafting one by hand. Red
Dead 2 embraces new technology to realise those core ideas in new way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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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es, hasn’t been made by a single Rockstar studio but all of them,
functioning as a single team, working constantly, for the best part of a
decade.
“We've
done it out of necessity. It used to be that a 50-person team could
make a game, and then it just got bigger and bigger and bigger,” Nels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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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 스타는 지난 8 년간 세계를 건설하는 데 보냈습니다. 절차 적으로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수동으로 생성하는 것. Red Dead 2는 핵심 아이디어를 새로운 방식으로 실현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 즉 재미 있고 충실한 재미가있는보다 자세하고 몰입 적이며 상호 작용이 가능한 열린 세상을 포용합니다. 그러나 이전의 것과는 달리이 새로운 세계는 단일 Rockstar 스튜디오에서 제작 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단일 팀으로 기능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 10 년 동안 최고의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필연적으로 그렇게했습니다. 이전에는 50 명 규모의 팀이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라고 넬슨은 말합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로 Rockstar는 모든 스튜디오를 전 세계의 단일 팀으로 점차 통합했습니다. 이전에는 Rockstar North 또는 Rockstar San Diego가 제작 한 게임을 선적 했었지만 Red Dead 2는 Rockstar Games Production으로 제공됩니다. 세계적인 노력.
소규모 인력으로 시작하여 8년동안 락스타는 레데리2를 만들기위해 프로젝트 본격적으로 시작이후 락스타 각각 흩어진 스튜디오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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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 스타는 지난 8 년간 세계를 건설하는 데 보냈습니다. 절차 적으로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수동으로 생성하는 것. Red Dead 2는 핵심 아이디어를 새로운 방식으로 실현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 즉 재미 있고 충실한 재미가있는보다 자세하고 몰입 적이며 상호 작용이 가능한 열린 세상을 포용합니다. 그러나 이전의 것과는 달리이 새로운 세계는 단일 Rockstar 스튜디오에서 제작 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단일 팀으로 기능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 10 년 동안 최고의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필연적으로 그렇게했습니다. 이전에는 50 명 규모의 팀이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라고 넬슨은 말합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로 Rockstar는 모든 스튜디오를 전 세계의 단일 팀으로 점차 통합했습니다. 이전에는 Rockstar North 또는 Rockstar San Diego가 제작 한 게임을 선적 했었지만 Red Dead 2는 Rockstar Games Production으로 제공됩니다. 세계적인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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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ve done it out of necessity. It used to be that a 50-person team could make a game, and then it just got bigger and bigger and bigger,” Nelson tells me. Since work began on the project, Rockstar has gradually consolidated all of its studios into a single team spanning the globe. So whereas previously it shipped games made by Rockstar North or Rockstar San Diego, Red Dead 2 will be presented as a Rockstar Games Production. A global eff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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락 스타는 지난 8 년간 세계를 건설하는 데 보냈습니다. 절차 적으로 생성하는 것이 아니라 수동으로 생성하는 것. Red Dead 2는 핵심 아이디어를 새로운 방식으로 실현할 수있는 새로운 기술, 즉 재미 있고 충실한 재미가있는보다 자세하고 몰입 적이며 상호 작용이 가능한 열린 세상을 포용합니다. 그러나 이전의 것과는 달리이 새로운 세계는 단일 Rockstar 스튜디오에서 제작 한 것이 아니라 모두가 단일 팀으로 기능하여 끊임없이 노력하여 10 년 동안 최고의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우리는 필연적으로 그렇게했습니다. 이전에는 50 명 규모의 팀이 게임을 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라고 넬슨은 말합니다. 프로젝트가 시작된 이래로 Rockstar는 모든 스튜디오를 전 세계의 단일 팀으로 점차 통합했습니다. 이전에는 Rockstar North 또는 Rockstar San Diego가 제작 한 게임을 선적 했었지만 Red Dead 2는 Rockstar Games Production으로 제공됩니다. 세계적인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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