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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튜브로 돈벌이 힘들어진다, 광고 기준 강화


이제 유튜브를 통해 광고를 게재할 수 있는 기준이 강해진다.
유튜브의 구글은 16일

"우리는 이용자, 광고주, 창작자들을 보호하는 데 정성을 쏟고 있다"는 입장을 밝힌다.

이어 유튜브가

"지난해 부적절한 콘텐츠로부터 광고주를 보호하고자 몇 가지 조치를 내렸지만 그들의 가치와 광고가 걸맞도록 하는 데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함을 알고 있다"

"유튜브가 악질 일당을 위한 공간이 돼서는 안 된다"고 전했다.

이전에는 채널 구독 건수는 모두 1만 건에 이르면

유튜브파트너프로그램(YPP)에 의해 광고를 게재 가능했으나

이제는 구독자 수 1천 명

최근 12개월 동안 구독 시간 4천 시간이 되야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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