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세종대 교수, 미투 폭로 모텔 성폭행 노예로 부렸다


세종대학교 K 교수를 향한 미투 폭로가 알려져 파장이 크다
27일 성폭력반대연극인행동 공식 페이스북 게시판에

러시아 유학을 했던 배우 K 교수로 부터 성폭행을 당한 폭로글이 게시됐다.
글 작성자는 "90년대 말 세종대 영화예술학과에 진학해 연기 공부를 시작했다"

"2학년 때 K 교수에게 중급연기 강의를 받았다.

또 학과 교수가 촬영한 독립영화에 K 교수와 캐스팅돼 작품에 함께 출연했다"고 전했다.
"그러던 어느 날 서울 근교의 식당에서 함께 식사를 마친 뒤 K 교수는 운전할 수 없다며 모텔에서 쉬었다 가자고 했다"

"당시 쉬었다 간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몰랐다.

그런데 그날 모텔에서 K 교수에게 성폭행을 당했다"라고 폭로했다.
"그 이후 K 교수는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행동했다"

"K 교수는 성폭행이 있었던 이후 제게 지속적인 관계를 요구했다.

이 사실이 알려지는 게 너무 무서웠다"라고 전했다
글 작성자가 "K 교수는 세종대에서 큰 영향력을 미치고 있었다.

제 문제가 알려지면 학교를 다닐 수 없을 것 같았다"

"시간이 갈수록 K 교수는 집요하게 관계를 요구했다.

저는 무서워 거절을 못 했다.

핑계 대면서 약속 장소에 안 나가면 K 교수가 저희 집 앞으로 찾아왔다"라고 전했다.
"K 교수는 성폭행 이후 저를 노예처럼 부렸다.

당시 그의 아내와 저를 자주 만나게 하며 그 상황을 즐겼다"

"심지어 다시 러시아로 돌아가고 싶다는 말을 하며 저를 식모로 데려가겠다고 했다. 논문을 타이핑하고 영문 번역 등 그가 시키는 대로 했다"는 충격적 경험을 폭로했다.
이어 "지금 생각해보면 참으로 어리석었다.

그 당시에는 그 관계가 밝혀지만 제 인생이 끝나는 거라고 생각했다"라고 회상했다.
이런 힘든 경험으로 우울증과 불안장애와 계속된

정신과 치료로 3년 간 자살 시도를 한 글쓴이의 힘든 상황을 전했다.
3년간의 힘든 휴학 시간을 지내고 학교로 복학한 미투 폭로 작성자는

"K 교수는 세종대 영화예술학과의 전임교수가 됐다.

학교로 돌아와 K 교수는 저에게 '이제 너 몸매가 영 아니다'라고 비꼬았다.

힘든 현실을 경험했으며

학교생활을 잘못해 낮은 성적으로 간신히 대학을 졸업했다.
이어 그녀는 "저는 궁금하다. 가해자는 저렇게 멀쩡히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 왜 수많은 피해자들은 학교를 떠나고 연극계를 떠나야 하는지.

저는 K 교수의 사과를 바라지 않는다. 그저 진실을 알리고 싶다.

뻔뻔한 K 교수로부터 제 모교의 후배들과 대학로의 배우들을 지켜줄 수 있기를 바랄 뿐"라고 전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