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릴카 뜨뜨뜨뜨 트위치 영구정지

인형의심장 2018. 1. 9. 12:54
반응형

 릴카 뜨뜨뜨뜨 트위치 영구정지


트위치 인기 인중 릴카 뜨뜨뜨뜨는 갑자기 영구정지를 먹었다.

이유는 트위치에서 시청자수 조작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걸로 추측해 영구정지 한것이다.
트위치는 오랜시간 통계를 바탕으로

이 근거로 정지를 내린듯 보인다.
놀라운건 시청자 또한 불법프로그램을 이용

조작가능하다며 정지당한 스트리머가 사용한게 아니면 논란이 커질것으로 보인다.


<릴카가 카페에 올린 해명글>
 
안녕하세요
 
 
 
지난 12월 21일 지속적인 수상한 뷰어쉽이 있다는 이유로 파트너쉽이 해지가 되고
 
이에 대해 문의를 넣은 상태였습니다.
 
저는 단 한번도 부정한 프로그램을 이용한 적이 없습니다. 당당합니다.
그게 사실이라면 죽을게요 제가.
 
 
 
파트너쉽 계약 해지에 대해 당황했지만 해당사항이 없기 때문에 최대한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먼저 한국 직원 분들에게 연락을 했고 본사에 이메일을 보내야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첨부해주신 문의 양식의 메일과 또 파트너 해지통보가 온 본사 파트너쉽팀에서 보내준 법무팀 주소로도 영문 메일을 보냈었습니다.
 
그 이후 뷰봇관련 정보나 페이지를 번역해서 자료를 모으고, 시청자수와 로그인 시청자 목록 수를 세서 통계를 내는 등 이 일에 대처할 준비를 했습니다.
 
 
 
저는 성장을 점진적으로 했다고 생각했고 뷰봇에 대해서 생각도 해본적이 없으므로 의심도 한적이 없습니다.
 
 
 
만약 있었다면 정말 유감이지만 저는 관련이 없으며. 한국 트위치 페이지에는 없는 미국 페이지에 있는 뷰봇관련 안내에 맞게
 
(https://help.twitch.tv/customer/portal/articles/2435640-how-to-handle-view-follow-bots)
 
Twitch will not punish a user for the actions of another. If you are not responsible for botting, Twitch will not take action against you.
 
 
 
이 문장 하나 믿고 차분하게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자세하게 준비한 내용은 나중에 보여드리고 사안이 사안인 만큼 일단은 간단하게 쓰겠습니다.
 
저는 이메일로 더 자세한 조사를 원하며 전혀 관련이 되지 않았다고 했는데 생각과 다른 일방적인 조치에 저도 당황했네요.
 
메일도 하나 온게 없네요.
 
 
 
일단 저는 기업 앞에 선 개인이기 때문에 최대한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할 생각이고.
 
억울하다는 감정이 앞서지만 침착하게 할 수 있는 것을 다 할 생각입니다.
 
 
 
트위치는 큰 기업이고. 하지 않을 일로 이렇게 일을 진행할 것이라고는 저도 상상치 못했습니다.
 
자세하고 구체적인 자료를 저도 보고싶을 정도인데 내부 정보는 오1픈을 하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트코측에서는.
 
 
 
 
 
아니면 제가 보낸 메일에 답장이라도 왔었으면 좋겠는데.
 
 
 
일단은 괜찮아요.
 
저는 한 적이 없는 일이고 저는 정말 열심히해온거 밖에 없다고 생각하고.
 
괜찮습니다. 겁먹지 않으려구요.
 
 
 
트게더에 쓰고 있었는데 트게더까지 막혔네요.
일단 소통은 이곳으로 하겠습니다.



배그 플레이어 뜨뜨뜨뜨또한 유튜브에 올린 해명글도 화제다.

해명영상도 곧 올린다고 전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