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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lizzard의 인기 있는 무료 플레이 슈팅 게임인 Overwatch 2의 최신 패치는 게임의 많은 영웅들에게 오랫동안 요청되었던 밸런스 조정을 제공합니다.



올해 초 시즌 중반 패치로 일부 플레이어는 영웅 밸런스에 대한 제한적인 조정에 실망한 데 이어 Blizzard의 Overwatch 2 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는 일부 게임 영웅에 큰 변화를 가져옵니다. 일부 캐릭터의 무기와 능력을 조정하는 것 외에도 이 패치는 4월 6일까지 진행되는 원펀맨 과 오버워치 2 콜라보레이션 의 시작을 알립니다 .

오버워치 2 는 2016년에 블리자드가 영웅 슈팅 게임 시장에 처음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것의 후속작입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블리자드가 오리지널 오버워치의 속편을 출시하는 것을 보고 흥분했지만, 특히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발표 이후 , 프랜차이즈의 다른 팬들은 게임에 소액 결제가 있고 경기를 위한 5-v-5 형식으로의 이동으로 인해 꺼졌습니다. 일부 시리즈 베테랑의 핵심 게임 플레이 변경에 대한 불만 외에도 일부 신규 플레이어는 Overwatch 2 에서 낮은 순위의 플레이어에 대한 불공평한 매치 메이킹 에 대해 불만을 표명했습니다 .

블리자드의 멀티플랫폼 슈팅 게임에 대한 최신 패치는 오버워치 2 의 영웅 균형 에 몇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 공식 Overwatch 2 블로그의 패치 노트에 자세히 설명된 3월 7일 업데이트는 게임의 많은 영웅을 위한 버프를 제공하며 특히 탱크 캐릭터는 많은 새로운 밸런스 조정의 혜택을 받습니다. 예를 들어 Ramattra는 이제 Nemesis Form에서 Annihilation을 사용할 때 보너스 갑옷이 새로 고침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Roadhog의 Chain Hook 재사용 대기 시간은 2초 감소했으며 이제 재사용 대기 시간은 능력 시작 시 시작됩니다.

애쉬와 밥 오버워치 블리즈컨 트레일러 블리자드 액티비전
일부 Damage 캐릭터는 또한 플레이어가 Overwatch 2 의 일부 치명적인 영웅 과 대결할 때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버프를 받았습니다 . Ashe의 팬은 이제 플레이어가 소총으로 피해를 입히는 적을 쏘는 것을 선호하는 기계 하인과 함께 그녀의 Omnic 집사 BOB로부터 표적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높이 날아가는 Pharah의 팬들은 또한 새로운 업데이트에서 몇 가지 새로운 이동성 옵션을 얻습니다. 방향 입력은 이제 Jump Jet를 사용할 때 그녀의 움직임에 영향을 미칩니다. 하지만 모든 영웅이 새 패치로 파워 부스트를 받은 것은 아닙니다. Sojourn은 "비슷한 크기의 영웅에 비해 적중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몸통 적중량이 20% 증가했습니다. 전체 패치 노트는 여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


이 최신 패치는 일부 Overwatch 2 팬들이 기대했던 모든 밸런스 조정을 제공하지 않았을 수 있지만 , 기존 플레이어와 신규 플레이어 모두에게 게임이 조금 더 균일하게 느껴지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키리코의 원펀맨 스킨 에서 시그마를 보고 싶어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재미있는 팬이 만든 코스메틱 옵션이 패치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버워치 2 는 현재 PC, PS4, PS5, Switch, Xbox One, Xbox Series X/S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오버워치 2 업데이트 라이브, 패치 노트 공개

새로운 업데이트가 이제 Overwatch 2 에 적용되었으며 플레이어가 기대할 수 있는 상당한 양의 변경 사항을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특히 게임의 원펀맨 콜라보레이션을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오버워치 리그 팀 스킨이 추가되었습니다. 버그 수정, 적의 발걸음 변경, 새로운 도전 과제도 있습니다. Mei, Roadhog, Wrecking Ball 등을 포함하여 게임의 여러 영웅도 조정되었습니다. 게임 공식 웹사이트 의 전체 패치 노트는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OVERWATCH 2 X ONE-PUNCH MAN

이 기간 한정 Overwatch 2 x One-Punch Man 콜라보레이션에서는 펀치 한 번만 있으면 됩니다! 4월 6일까지 챌린지를 완료하고 Legendary Mumen Rider - Soldier: 76 스킨을 포함한 무료 테마 보상을 받으세요. 게임 내 상점에서 Saitama - Doomfist, Terrible Tornado - Kiriko 및 Genos - Genji가 포함된 추가 전설 번들로 영웅 컬렉션을 완성하세요.

오버워치 리그 2023 시즌

새로운 오버워치 리그 팀 스킨

새로운 오버워치 리그 팀 스킨이 이제 게임에 등장합니다! 좋아하는 영웅의 팀 스킨을 장착하여 Seoul Infernal 및 Vegas Eternal을 포함하여 좋아하는 팀을 축하하세요.

이제 팀 번들 사용 가능

지금 팀 번들이 판매 중입니다! 세 가지 영웅 스킨이 시즌 내내 오버워치 리그 상점에 상륙하며 모든 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번들에는 팀 브랜드 무기 부적이 포함됩니다!

일반 업데이트

적의 발걸음에 대한 조정된 거리 감쇠

적의 발소리를 들을 수 있는 거리에 대한 일부 조정에 대한 시즌 3 패치 노트의 변경 사항을 놓쳤습니다. 우리는 이 변경 사항을 계속 다듬어 시즌 2의 위치와 오늘 패치 이전의 위치 사이에서 적절한 중간 지점을 찾았습니다.

도전

주간 챌린지

  • "승자에게... - 무계급 또는 경쟁 모드에서 15승을 거두십시오."가 제거되었습니다.
  • "Casual Dedication – Unranked 모드에서 15승을 거두십시오."라는 새로운 챌린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경쟁 우위 – 모든 경쟁 모드에서 10승을 거두십시오."라는 새로운 챌린지가 추가되었습니다.
  • 모든 오버워치 코인을 획득하는 데 필요한 총 챌린지 수는 여전히 11개입니다.
  • "코인 라인 - 아케이드에서 게임 5회 승리"를 제거했습니다.
  • 새로운 챌린지 "Change of Pace – Mystery Heroes, Free-for-All Deathmatch 또는 모든 아케이드 모드에서 게임 5회 승리"를 추가했습니다.
  • "역할 마스터리"가 "빠른 대전 또는 경쟁전에서 2가지 역할로 각각 5게임 승리"로 변경되었습니다.

매일 도전

  • "지원 무기 마스터리"가 12,500에서 10,0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원 어빌리티 마스터리"가 10,000에서 8,000으로 감소했습니다.

라운드 종료 중 챌린지 진행

  • 경기 중에 플레이어가 진행한 챌린지는 필요한 남은 진행 상황을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표시됩니다.

스코어보드

경기 종료 스코어보드 업데이트

  • 경기 중 각 선수의 최종 통계 스냅샷을 찍고 경기 후 탭 점수판에 유지합니다. 이전에는 플레이어의 통계와 이름이 매치를 떠나는 즉시 사라졌습니다.

결혼 중매

  • 대규모 파티가 의도한 것보다 더 오래 대기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매치메이커는 이제 가장 높은 등급의 플레이어와 가장 낮은 등급의 플레이어 사이의 델타가 비슷한 파티를 구성하는 데 우선 순위를 부여합니다.
  • Unranked 대기열 시간을 줄이고 경쟁 매치 품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개선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경쟁 업데이트

경쟁 미스터리 영웅

  • 경쟁 플레이에 경쟁 미스터리 영웅 추가
  • 시즌 1이 3월 14일에 시작됩니다!

경쟁력 있는 화면 레이아웃 업데이트

  • 경쟁 플레이 메뉴에 버튼을 추가하여 플레이어가 티어 범례, 순위표 및 경쟁 진행 화면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상위 500위 리더보드 업데이트

  • 상위 500위 안에 있는 플레이어는 이제 매 경기 후 순위표에서 자신의 현재 위치에 대한 애니메이션 업데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영웅 업데이트

탱크

오리사 - 개발자의 의견: Terra Surge는 Fortify와 동일한 효과를 얻기 때문에 대부분의 능력으로 방해할 수 없는 집중 궁극기입니다. 이것은 기절에 대해 의미가 있지만 Sombra의 Hack 중단은 무효화되어서는 안 되며 이제 Terra Surge를 올바르게 취소합니다.

  • Terra Surge는 이제 해킹으로 중단될 수 있습니다.

라마트라 - 개발자 의견: 플레이어는 절멸 궁극기를 활성화하기 전에 네메시스 형태에서 벗어나면 네메시스 형태의 보너스 방어력이 완전히 재설정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원활하게 하기 위해 이제 궁극적인 활성화의 일부로 방어구 체력을 자동으로 재설정합니다.

  • Nemesis Form에서 Annihilation을 사용하면 보너스 갑옷이 새로 고쳐집니다.

로드호그 - 개발자 의견: 체인 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끝이 아니라 시작되었을 때 시작되어 재사용 대기시간에 대해 논의할 때 약간의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타이머를 보면 실제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보다 1초 더 짧게(7초) 나타났기 때문입니다. . 이 문제를 해결한 후 Chain Hook에 의해 끌려가는 것이 덜 치명적이므로 Roadhog의 팀 유틸리티 빈도를 높이기 위해 전체 재사용 대기 시간을 추가로 1초 줄였습니다.

  • 사슬 갈고리 재사용 대기시간은 이제 시작이 아니라 능력이 종료될 때 시작됩니다.
  • 사슬 갈고리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레킹볼 - 개발자 의견: 플레이어가 1인칭 시점에서 무기를 조준하고 3인칭 시점에서 카메라를 상당히 다르게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이제 레킹볼이 공으로 변신하는 동안 별도의 조준 감도를 설정할 수 있는 영웅 컨트롤 옵션이 있습니다. 또한 Grappling Claw가 자동으로 분리되기 전까지의 최대 지속 시간을 표시하는 시각적 표시기가 추가되었습니다.

  • 영웅 전용 옵션 "구르기 중 상대 조준 감도" 추가
  • 영웅별 옵션 "롤링 중 상대 자이로 감도" 추가(Nintendo Switch 플랫폼 전용)
  • 능력 아이콘 위에 있는 Grappling Claw의 시간 제한 표시기를 추가했습니다.
  • 지뢰밭 무장 시간이 1초에서 1.25초로 증가했습니다.

자리야 - 개발자의 의견: 이전 변경 사항은 보호막 지속 시간을 줄이는 동시에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려 자리야의 효율성을 예상보다 더 낮췄습니다. 이것은 평준화를 돕기 위한 부분 복귀입니다.

  • Particle Barrier 및 Projected Barrier의 공유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손상

Ashe - 개발자의 의견: Ashe와 BOB가 서로를 더 쉽게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BOB는 이제 애쉬의 라이플에 의해 피해를 입은 대상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므로 더 유연한 궁극기 배치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 BOB는 이제 애쉬가 소총으로 피해를 입히는 적 대상을 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한조 - 개발자 의견: 한조는 스톰 보우와 스톰 애로우로 폭발적인 피해를 줄 가능성이 높고 소닉 애로우로 강력한 유틸리티를 가지고 있지만 같은 역할의 다른 영웅에 비해 여전히 성능이 떨어집니다. 이 변화는 그의 강점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키지 않고 그의 생존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 돌진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메이 - 개발자의 의견: 메이의 블리자드 궁극기 시전 시간으로 인해 때때로 애니메이션이 완료된 것처럼 보이지만 중단될 수 있는 추가 시간이 있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반격을 크게 줄이지 않으면서 그러한 느낌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눈보라 궁극기 시전 시간이 0.5초에서 0.4초로 감소했습니다.

Pharah - 개발자 의견: 점프 제트는 그녀를 위쪽으로 빠르게 발사하는 것 외에도 항상 Pharah를 약간 앞으로 이동시켰기 때문에 옆이나 뒤로 이동하려고 할 때 능력의 반응이 덜 느껴졌습니다. 이 변경으로 이제 모든 방향에서 소량의 수평 모멘텀이 가능합니다.

  • 점프 제트 이동은 이제 방향 입력의 영향을 받습니다.

Sojourn - 개발자 의견: 기본 애니메이션 자세에서 Sojourn의 몸통 각도로 인해 비슷한 크기의 영웅에 비해 몸통 적중 볼륨이 더 어려웠습니다.

  • 몸통 타격 볼륨 폭이 20% 증가했습니다.

지원하다

Baptiste - 개발자의 의견: Baptiste는 강력한 피해와 치유 능력을 발휘할 수 있지만 여러 스킬 레벨에서 성능이 약간 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Immortality Field의 최소 체력 임계값에 대한 이러한 변경은 그의 유용성을 강화하고 효과가 끝난 후 아군을 보다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합니다.

  • Immortality Field 최소 체력 임계값이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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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적인

  • 부적절한 플레이어 이름을 보고하는 옵션이 누락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불완전한 데이터를 표시하는 게임 보고서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PlayStation ® 5 플레이어가 하이라이트를 저장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플레이어 존재가 '연습 범위'로 표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Ultimate Battle Pass Bundle은 이제 구매한 플레이어에게 '소유'로 표시됩니다(이는 시각적인 문제일 뿐이며 이 항목을 성공적으로 구매했습니다).
  • 모든 이름 카드를 소유한 일부 플레이어가 이름 카드 메뉴의 필터 탭을 사용할 때 로딩이 멈출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소셜 화면의 모든 친구가 동일한 플레이어 아이콘을 갖는 Nintendo Switch™ 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감정 표현을 수행하는 영웅이 게임에 로드하는 플레이어에게 t 포즈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지도

남극 반도

  • 일부 영웅이 갇힐 수 있는 고정 영역
  • 환경의 여러 간격을 수정했습니다.
  • 맵 일부의 조명을 변경했습니다.
  • 펭귄이 발사체에 맞았을 때 소리가 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일반적인 개선 사항

부산

  • 암소의 물리학과 관련된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서킷 로얄

  • 일부 영웅이 끼일 수 있는 충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콜로세오

  • 일부 Plays of the Game의 카메라 배치 관련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에스페란카

  • D.Va가 기계에 들어갈 때 끼이는 나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리장 타워

  • 플레이어가 탈출할 수 있는 지도의 고정 영역

미드타운

  • 플레이어가 의도치 않게 서 있을 수 있었던 영역을 수정했습니다.
  • 경우에 따라 파괴된 후 난간 충돌이 올바르게 제거되지 않는 미드타운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미드타운을 쟁탈전에 대한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애쉬

  • 조준하고 조준하고 발사할 때 Raijin 스킨이 카메라에 잘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에코

  • Charm이 장착된 Sombra를 복제하면 Echo가 은폐 상태에서 모든 텍스처를 잃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점착 폭탄 능력에 대해 누락된 음향 효과를 수정했습니다.

한조

  • 황금 활의 화살로 누군가를 쏘면 총이 금으로 바뀔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라인하르트

  • 경우에 따라 플레이어가 라인하르트에게 고정된 상태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Va의 방어 매트릭스에 먹힌 후에도 Fire Strike VFX가 남아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루시우

  • 루시우의 Amp it Up 애니메이션이 기절한 후에도 계속 재생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오리사

  • Terra Surge를 사용할 때 Orisa보다 높은 환경의 일부에 대해 VFX 링이 그려지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메트라

  • 시메트라의 텔레포터가 파괴될 때 가져가면 잘못된 위치로 보내질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토르비욘

  • 포탑이 다른 아군 Torbjörn 플레이어와 동일한 대상을 대상으로 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작업장

  • 'Is Fireing Secondary' 조건이 특정 영웅에 의해 발동되지 않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 특정 영웅이 '발사 중 기본' 상태가 발동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많은 수의 규칙을 생성할 때 발생할 수 있는 충돌을 수정했습니다.
  • 컨트롤러를 사용할 때 UI 포커스가 어디에 있는지 알기 어려운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체로 이러한 변화는 꽤 중요한 변화처럼 보입니다! 플레이어 커뮤니티가 오늘 업데이트, 특히 발자국 변경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오버워치 2 팬들은 이 문제가 해결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오늘의 업데이트가 블리자드가 달성하고자 하는 균형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팬들은 스스로 알아내기 위해 플레이해야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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